사이트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이원데이 (이하 "회사" 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서비스 (이하 "서비스", 접속 가능한 유/무선 단말기의 종류와는 상관없이 이용 가능한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① 서비스
    -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광고제휴서비스 및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한다.
    ② 회원
    -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성과에 대한 수익을 취할 목적으로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을 말하며 성과에 대해 회사로부터 약정된 대가를 받게 된다.
    ③ 수수료
    - 제 2조 2항에 따른 클릭, 정답, 성과가 이루어졌을 때 회사가 회원에게 지급하게 되는 금액을 의미한다.
    ④ 해지
    -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해지사유 발생으로 인해 상호간 이용 약관의 법적효력이 종료됨을 의미한다.

  • 제3조 (약관의 공지 및 준용)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서비스 초기 화면 또는 가입화면등과 같은 연결화면을 통해 게시한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한다.
    ④ 회사가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한 첫날 일자부터 회원이 30일 기간 내에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
    ⑤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 제4조 (약관외 준칙)

    ① 회사는 관련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운영 정책(이하 "운영정책 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운영정책 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된다.
    ②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계 법령의 규정에 따른다.




제  2 장   이용계약 체결 및 해제

  • 제05조 (이용계약)

    ①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된다.
    ②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고 자료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
    4. 기타 회사가 정한 가입 요건이 미비한 경우
    5.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③ 회사는 회원의 사이트, 재화, 서비스등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1. 범죄적 행위에 결부 및 불법 행위를 조장하는 내용
    2. 운영자 및 제3자의 저작권, 지적 재산권을 침해한 내용
    3.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
    4. 다른 가입 및 인터넷 사용자를 비방하여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모독하는 내용
    5.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내용
    6. 기타 운영자가 판단하기에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내용
    7. 쿠키를 허용하지 않는 경우
    8. 동일 네트워크 주소(IP주소)에 속한 사용자 그룹(학교 전산실, 직장, 가정)의 경우
    ④ 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 및 재화, 서비스의 합법성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상표등록증, 사업자등록증 등)를 요청할 수 있다.
    ⑤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⑥ 2,3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한다. 신청이 거절되는 경우 가입신청자는 회사와 상의하여, 내용 조정을 거친 후 재신청 할 수 있다.
    ⑦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한다.
    ⑧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다.
    ⑨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영화 및 비디오물의진흥에관한법률" 및 "청소년보호법"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다.

  • 제06조 (계약해제, 해지 등)

    ① 회원은 언제든지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한다.
    ②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된다.
    ③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중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해야 한다. 다만, 타인에 의해 담기, 스크랩 등이 되어 재 게시되거나, 공용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여야 한다.
    ④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모든 계정이 삭제되며 데이터 및 수수료가 모두 소멸된다.
    ⑤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들을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이를 위반할 시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또한, 아래와 같은 행위가 적발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수수료를 무효화 할 수 있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 및 개인정보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2. 회사 및 기타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3.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4. 제3자의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도용하여 허위 DB등을 신청한 경우
    5. 불법링크 및 거짓정보를 통한 DB유입시도를 한 경우
    6. 회사의 정책에 적합하지 않는 회원으로 판단되는 경우나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7. 회사가 정하는 이용 목적과 방법에 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8.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허가 없이 제 3자에게 공개 또는 배포하는 경우
    9. 회원의 부적절한 광고로 회사의 지적재산권이나 영업권을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10. 본 약관이나 기타 규정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11. 다양한 광고 매체(블로그, 카페, 지식인 확보를 위해 매체 계정, 개인정보)를 구입하여 사용하는 경우
    12. 자신의 계정이 아닌 타인의 계정을 도용(해킹 등)하여 광고를 게재하는 경우
    13. 허가받지 않은 스팸메일, 게시판 등의 활용으로 운영자의 명성에 해를 끼치는 경우
    14. 매체를 제공하는 서비스사업자(포털 및 기타 매체제공자)의 정책을 위한하는 경우
    15. 회사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는(부정클릭, 지인을 통한 상담신청, 해당 서비스의 정책 위반 등) 모든 경우
    16. 기타 불법 및 편법적인 홍보(후팝업, 납치태그, 애드웨어 등)를 통해 발생시키는 모든 경우
    17. 방문자에게 현금, 포인트, 등업 등 보상을 제공하는 리워드 마케팅의 경우
    18. 유명인사,및 연예인 등 해당광고에 연관되지 않는 이미지를 사용한 경우
    19. 기타 회원의 귀책사유로 승인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 제07조 (계약해제, 해지에 의한 수수료 지급방법)

    ① 회원이 계약 해지를 신청한 경우, 회사는 회원이 해지를 신청한 날까지의 수수료를 확인하여 수수료가 1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지급하고 그 미만은 소멸된다.
    ② 이용제한 중인 회원이 해지를 신청한 경우, 제 6조 5항에 해당되는 경우 수수료를 지급하지 아니할 수 있다.




제  3  장    회사와 회원의 의무 및 관리

  • 제08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한다.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허가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으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한다. 단,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수사기관 또는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기타 공공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 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한다.
    ③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한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한다.
    ④ 회사의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 정보에 대한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고, 서버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발송할 수 있다.
    ⑤ 회사는 신의 성실의 원칙에 따라 회원 사이트에서 발생되는 성과를 추적하고 이를 회원 및 광고주에게 보고함으로써 양 당사자간 수수료의 정산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할 의무가 있다.
    ⑥ 회사는 회원이 원할 경우 별도 계약에 의거 회원 사이트의 수익증대를 위한 정보제공 및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다.
    ⑦ 회사는 마케터가 홍보한 노출경로를 광고주에게 제공한다. 단, 마케터가 정상적인 링크 연결방식이 아닌 자바스크립트, 메신저, 도메인 포워딩 등으로 홍보한 경우에는 기술적 한계로 인해 노출경로 제공이 불가하며, 이에 따라 생기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는다.

  • 제09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된다.
    1. 타인의 정보도용
    2. 회사가 제공한 정보를 사전 허가없이 변경 및 제3자에게 공개 또는 배포하는 행위
    3.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약관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대여 및 기타 처분하는 행위
    4. 회사 및 제3자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회사와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문장,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7. 범죄와 결부되는 행위
    8. 허가받지 않은 스팸메일, 게시판 등의 활용으로 회사의 명성에 해를 끼치는 행위
    9.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10. 방문자에게 현금, 포인트, 등업 등 보상을 제공하는 리워드 마케팅
    11. 기타 명백한 부정 행위
    12. 회사가 별도 공지를 통해 금지하는 행위
    ② 회원은 제 9조 1항의 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적발시 회원 자격은 즉시 박탈된다.
    ③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실적 측정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④ 회원은 마케팅 진행시 과대선전, 허위사실 등의 유포 단속에 최대한 협조를 해야 하며, 회원이 임의로 제작한 소재를 홍보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법적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다.

  • 제10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하다.
    ②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한다.
    ③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는다.

  • 제11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① 회사는 정보통신망법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한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된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는다.

  • 제12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된다.
    ②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③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한다.
    ④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는다.

  • 제13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등으로 할 수 있다.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




제  4 장   서비스의 제공 및 관리

  • 제14조 (서비스의 제공, 변경 및 중단)

    ①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제휴 광고 서비스
    2. 실적에 따른 수수료 지불
    3.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②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다.
    ③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공지사항에 게시하여야 한다.
    ④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는다.

  • 제15조 (수수료 지급방법)

    ① 수수료 지급은 회사의 사이트를 통하여 전산처리된 실적과 그에 따른 수수료 금액에 근거하여 회원의 송금신청으로 이루어진다.
    ② 수수료 지급은 신청받은건을 다음날 일괄 지급한다. 단, 수수료를 지급하는 날이 휴무일 경우에는 다음 영업일날 지급한다.
    ③ 지급되는 수수료는 신청한 금액에서 3.3%의 세금을 제외한 금액을 지급한다.
    ④ 수수료는 현금 지급을 원칙으로 하며 수수료 지급에 따른 제세공과금이나 송금료, 우송료 등은 회원이 부담한다.
    ⑤ 수수료 지급에 대한 원천징수 서류(개인)는 매달 15일까지 회사에 실물이 도착해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해당월 수수료 지급을 거절할 수 있다.
    ⑥ 회원이 통보한 잘못된 은행정보로 인하여 수수료 지급을 받지 못하는 경우 귀책사유는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를 보상하지 아니한다.

  • 제16조 (수수료 관리)

    ① 회원의 수수료가 제 6조 5항과, 제 9조 1항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해당 수수료의 몰수 및 회원 권리를 박탈할 수 있다.
    ② 회사는 전항에 따른 위반 사항이 없는 경우라도 부정행위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수수료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다.

  • 제17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때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다양한 정보를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이 원치 않을 경우 회원가입 및 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수신을 거부하도록 설정할 수 있다.
    단, 긴급 상황에 대해 신속한 알림이 필요할 경우 수신거부와 관계 없이 전자우편이나 SMS발송 등 개별적인 연락을 취할 수 있다.

  • 제18조 (회원의 게시물)

    ① 회사는 회원이 운영하는 사이트 및 광고물의 내용이 제 5조 3항에 해당하거나, 회사가 규정한 게시물 또는 광고물 규격을 지키지 않은 경우에 이의 시정을 명령할 수 있으며 지켜지지 않을 경우 가입 탈퇴를 명할 수 있다.
    ②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회사는 절차에 따라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등을 요청할 수 있다.
    ③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한 사진 및 게시물은 관련 서비스 및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반영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다.

  • 제19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①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정기점검 또는 기술상의 문제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수수료 예치금 잔액이 모두 소진 된 경우.
    4.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③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다.
    ④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한다.
    ⑤ 회사는 승인된 광고에 대해 광고주의 취소 요청이 있으면 사전에 회원에게 전자우편 등으로 통지하고 취소할 수 있다.

  • 제20조 (제휴실적 측정)

    회원의 사이트에서 클릭하여 발생하는 모든 실적집계는 운영중인 서비스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실적을 기준으로 한다.

  • 제21조 (로고 표시)

    회사는 로고를 이용하여 회원의 사이트에 회사와의 제휴관계를 나타낼 수 있으며, 회원이 해당 로고를 자신의 사이트에 표시할 수 있다.




제  5 장   기타

  • 제22조 (이용제한)

    ① 회사는 회원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다.
    ②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적립금 및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는다.
    ③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1년동안 1회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④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 13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한다.
    ⑤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한다.
    ⑥ 회원이 제 5조 2,3항과 제 9조 1항에 해당하는 경우, 가입절차를 완료한 경우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회원과의 약관을 해지할 수 있다.

  • 제23조 (손해배상)

    ① 회사는 회원의 실적이 없는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② 회원은 회사의 정상적인 영업활동을 방해하거나 약관을 위반하여 발생한 회사의 모든 물질적, 금전적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지며,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책임지지 않는다.

  • 제24조 (상계)

    ① 회원이 기한의 도래, 기한전 변제의무로 회사에 대한 채무를 이행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그 채무와 회원이 회사에게서 지급 받아야할 채권을 그 채권의 기한도래 여부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전자우편 등에 의한 통지에 의하여 상계할 수 있다.
    ② 1항에 의한 상계를 하는 경우 이자등과 지연배상금의 계산 기간은 회사가 상계를 위한 계산을 하는 날까지 하기로 한다.

  • 제25 조 (신고사항과 그 변경 등)

    ① 회원은 거래에 필요한 명칭,상호,대표자,주소 등을 사이트상에 회사가 정한 양식에 정확히 기입하여야 한다.
    ② 1항에 의한 신고사항에 변경이 있는 때 회원이 즉시 사이트상에 회사가 정한 양식에 변경 신고하여야 하며, 신고가 있기 전에는 변경없는 것으로 처리하여도 이의 없기로 하며, 변경없는 것으로 처리함으로써 생긴 손해는 회원이 부담하고 회사에 이에 대한 아무런 청구도 아니하기로 한다.

  • 제26조 (통지의 효력)

    ① 회원이 신고한 최종 주소(전자우편 또는 우편물 수취 가능한 주소), 전자우편 등으로 발송한 경우에는 보통의 우송기간이 경과한 때에 도달한 것으로 추정한다.
    ② 전자우편의 도착여부는 수취인이 항상 확인해야 하며, 발송인은 전자우편을 발송한 것으로 전자우편 발송에 관한 모든 사무는 종결된다.

  • 제27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⑤ 회사는 회원에게 일정금액 이상의 수수료 수입을 보증하지 않는다.
    ⑥ 회사는 회원 또는 방문자의 불법행위, 부당한 행위 기타 행위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는다.

  • 제28조 (관할)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회사와 회원은 최대한 협의하여 해결토록 노력하며, 소송이 제기될 시 관할법원은 회사의 주소지 관할로 한다.